ST.JAMES

St. James-Assiniboia School Division은 북미 중심의 안전하고 국제적인 친밀한 도시인 매니토바 위니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니펙조기유학으로 팸비나트레일즈 교육청을  많이 떠올리시는데요. 위니펙에는 6개의 교육청이있습니다. 그중 팸비나트레일즈, 루이스뤼엘, 그리고 오늘 소개드리는 세인트 제임스 애쉬니보인 교육청이 조기유학 프로그램을 가지고 국제학생을 받는 교육청 입니다. 세 지역이 학군, 생활면에서 좋기도 하구요.

2019-2020 학비

입학신청비
C$ 200 (환불안됨)
학비
C$ 12,000 / year
홈스테이비
C$ 700 
의료보험료
C$ 600 
프로그램

기술 및 미디어, 공연 예술, 항공, 비즈니스 및 스포츠와 같은 다양한 학과목 및 특별 관심 수업은 물론 다양한 과외 활동을 제공합니다. 하키, 축구, 야구 게임, 박물관, 오페라, 아이스 스케이트, 발레 및 레스토랑 방문을 포함하여 매달 유학생들을 위한 

많은 문화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홈스테이 가정에서 학생들을 가족의 일원으로  보살핌을 해주고.유학생들이 캐나다에서 훌륭한 경험 할 수있도로 노력하고  졸업생들은 캐나다, 미국 및 국제 대학의 가장 진학과 수학을 위한 엄격한 학업 요구에 대응 할 수있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게시물이 없습니다.


BEST UHAK's 조언

세인트 제임스 애쉬니보인에는 다양한 나라에서 유학생이 오고 있으나 한국에 박람회나 유학원에 소개가 되지 않아 한국학생이 거의 없는 대도시 교육청이죠 현재 ESL이 제공되는 4개 고등학교에서 국제학생을 받고 있습니다. 엄선된 홈스테이를 관리하기 위해서 국제학생수를 늘리려는 생각은 없다고 할 정도로 최적의 국제학생수만을 최선을 다해 관리하겠다는 마인드가 있는 교육청입니다.

전화하기

카톡상담

온라인상담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