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뉴욕과 유럽과 가까운 위치여서 자유로운 여행 가능

대도시의 느낌이 강해 도시쪽에서 공부하고 싶은 학생에게 추천

미국식 영어를 사용해 익숙한 발음으로 수업 가능

EC 어학원 토론토

- 현지에서 엄청난 인기를 모으고 있는 TOELF /IELTS /TOEIC

점수 향상 집중 코스. 워킹 홀리데이 혹은 장기유학의 귀국 전에

수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취직&이직 시에 활용할수 있는 글로벌 커리어 개발 프로그램

수강 가능

-'성인을 위한 유학' 30+ 개강. 만 30세 이상의 동년배의 학생들과 맞춤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비자 어드바이스 서포트가 가능하며 한국인 스텝이 있어 학업 및 생활 상담이 가능



                                         EC 토론토 소개영상


                                EC 토론토 한국학생 후기영상


EC어학원은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 뉴질랜드, 몰타 등 전세계 영어 어학 교육 센터를 운영하는

월드와이드한 대형 어학원 입니다. 현재 18개 도시, 30여개의 캠퍼스가 있습니다.


캐나다 내에서는 밴쿠버, 토론토, 몬트리올에 있으며 그중 토론토 센터는 다운타운의 중심 Yonge & Eglinton 역 도보 3분 거리 위치합니다.


EC의 대표 색상은 오렌지 입니다. EC 어느센터에 가도 오렌지색상으로 도배된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EC 토론토 큰 특징으로는 전체 학생수 약 330명 이며, 교실당 평균 학생수 13명 입니다.


EC 토론토 센터의 국적비율은 

한국 약 20% ,브라질 14%, 스위스 3%, 일본 18%, 콜롬비아 5% 등 다채로운 국적비율 입니다.


EC 어학원의 또다른 특징으로는 30+ 과정 입니다. (캐나다 에서는 토론토 센터만 가능)

30+ 과정 장점 입니다.


마음이 맞는 친구들과 학습

EC의 수업에서는 비슷한 연령대의 비슷한 사고 방식을 가진 학생들과 삶의 경험을 영어로 나눌 수 있습니다. 

수업을 함께 듣는 같은 반 학생들의 문화적, 개인적, 직업 상의 배경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더욱 흥미진진하게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연령대에 맞는 주제와 수업내용

영어 공부하는 데 반드시 익혀야 할 스킬은 일반 수업과 동일하지만 스킬을 익히는데 사용하는 배경 지식이나 주제 등이 ‘성인’도 쉽게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삶의 경험과 직업 경험이 풍부한 성숙한 학생들만을 위한 프로그램 속에서 보람찬 시간을 보내 보세요.


방과 후와 주말의 활동

EC에서는 30+학생 한정의 액티비티와 무료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에서 온 동년배의 친구들과 방과 후 티타임을 가지거나 외출을 하며 자유시간을 즐기며 '성인을 위한 유학'을 만끽해보세요.


차분한 학습환경과 학교시설

30+ 학생만을 위한 전용 라운지와 교실 등이 구분되어 있어 수업 외 시간에 느긋이 휴식을 취하거나 자습을 하는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으로 옥스포드 대학에서 출반하고 개발한 테스트를 이용 합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함께 사용하여, 출국전 사전 학습, 연수중 학습 관리 및 귀국후에도 케어학습(귀국후 3개월까지)으로 관리 받도록 합니다.


EC 수업과 학습 사례

1단계(수업 개강 전) -EC 온라인의 마이페이지 에서는 주별 커리큘럼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것을 참고하여 필요에 따라 예습이 가능합니다.


2단계(수업 개강/오늘의 목표를 게재)-예를 들면 오늘의 목표는 '영어 면접에서 조리있게 말하기 위해 

필요한 영어를 습득'임을 확인합니다.


3단계(학습과 모의학습) -영어 면접 사례를 들어보고 그 속에 나오는 중요한 단어나 숙어를 배우고 

문형을 학습합니다. 이해가 되었다면 실제로 반친구나 선생님과 역할놀이를 통해 모의연습을 해봅니다.


4단계(수업종료/숙제)- 수업 후에는 교사가 학생들의 수업 참여 내용을 토대로 숙제를 내줍니다. 

예를 들면 다른 반 친구나 호스트 패밀리, 룸메이트를 연습상대로 하여 다른 나라의 면접에 대해 묻습니다. 

수업 중에 배운 단어나 표현을 사용하면서 복습을 해봅니다.

레벨에 따라 목표는 상이하지만, EC의 커리큘럼에 따라 상기 수업과 학습을 이어나간다면 학생 여러분의 영어 실력은 분명 향상될 것입니다.



EC 토론토의 수업적인 특징은 더블뱅킹 시스템 이라는것 입니다.

더블뱅킹 시스템이란 오전수업, 오후수업을 번갈아 진행하는 방식으로 EC는 비교적 운영시간이 길고, 학생들이 언제든 북적인답니다.

정해진 스케줄에 따라 매일 같은시간 등하교를 진행하였을 텐데요 이런 더블뱅킹 시스템을 이용하면, EC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무료수업을 참여 및 국적비율을 제한할수 있어서 효율적이라고 합니다.

EC 어학원에는 또한 무료 클래스가 제공되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토론, 디스커션, 회화 수업 등 다양한 장소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학생들이 적극 참여할수 있도록 합니다.


일반영어 (20/24/30)

비즈니스영어입문 (20+10)

도시 속의 영어 (20+10)

아카데믹영어 (20+10)

아카데믹 장기 코스 (20/24/30)

캠브리지 시험 대비 (20/30)

Higher Score® IELTS/TOEFL/TOEIC (20)

개인 레슨

글로벌 커리어 개발 프로그램(20+10)


코스에 무료로 포함되어 있는 것

등록과 동시에 EC 온라인 학습 가능

옥스포드 대학출판에 의한 레벨 증명

오렌지 카펫 체험

무료수업

웰컴 이벤트・ 교류 활동


BEST UHAK's 조언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몰타, 영국 등 세계적인 월드와이드 대형 어학원으로

강사, 커리큘럼, 교재, 학생케어 등을 관리하는데에 있어 노하우가 풍부하고

일반영어, 시험과정, 대학진학 목표반 등 다양코스가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장기과정을 진행할수 있다.

유럽 출신의 학교로 (몰타) 유럽학생의 비율이 높은것이 특징

전화하기

카톡상담

온라인상담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