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즈번

퀸즐랜드의 주도로 호주내 인구가 3번째로 많은 지역

1년 내내 따뜻한 기후의 도시로써 다양한 관광지와 해양 액티비티를 접할수 있고

유명한 대학과 어학원이 많아 어학연수지로 인기가 많다.

또한 브리즈번 주변의 농장과 공장, 시티잡등이 많아 워킹홀리데이로도 많이 선택하는 지역

타도시에 비해 생활비가 좀더 낮은편이다.

BROWNS 브리즈번

브리즈번 Browns 어학원은 City hall 옆에 위치하여 교통과 주변 환경이 매우 편리하고 브리즈번 내에서 가장 최신식 시설과 학생 만족도가 높은 어학원 중 한곳입니다.

성인을 위한 일반 집중 영어, IELTS, 캠브리지, EAP, 바리스타 등의 과정 뿐만 아니라, 만 6세부터 17세 까지 학생들을 위한 초,중,고 진학 준비 영어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브라운즈 어학원은 브리즈번과 골드코스트 두곳에 캠퍼스가 있으며, Active 8 시스템으로 독자적인 자체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영어교육환경의 퀄리티를 높이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운영 되고 있습니다.


Active 8 시스템은 말하기, 문법, 쓰기, 발음, 듣기, 실용영어, 단어, 읽기 등의 8가지 영역을 나누어 학생들의 영어 능력을 세분화 하여 레벨을 나누고 각 영역별로 부족한 부분과 잘하는 부분을 더 구체화하고, 그 레벨에 맞는 수업을 다르게 제공함으로써 더욱 효율적으로 수업을 받을수 있습니다.


브라운즈 어학원 인텐시브 코스의 샘플 시간표 입니다.


오전에는 Core Class로 진행하며, 오후 수업의 경우 Active 8 시스템으로 심화학습하고, 이후에 Accelerate 스터디 or 숙제 및 복습을 진행하는 등 호주어학원 중 굉장히 타이트 하게 수업을 제공하고 있어서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편이다.


Accelerate이란, BROWNS에 도착하면 각 학생은 BROWNS 여권을 발급받게 되는데, 이것은 교사들이 학생들에게 개별적인 장단점에 대해 구체적인 피드백을 줄 수 있는 수단으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Accelerate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BROWNS 여권을 소지해야 합니다. 매일 모든 BROWNS 학생들은 Accelerate 스터디를 위해 지정된 시간을 갖습니다. 이 시간 안에 학생들은 공부하고 싶은 것을 선택할 수 있고, CORE 수업 교사들은 일주일 내내 학생들의 여권에 글을 써서 이 문제를 지도하고, 매주 Accelerate 연습을 위한 영역을 추천합니다.

예를 들어, 학생이 활동을 선택했을 때, 여권을 감독하는 선생님에게 주면, 선생님들은 더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는 영역이나 기술을 제안하는 것 외에 이 여권을 사용하여 학생들의 진행 상황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Core Class, Active 8, Accelerate 프로그램 등 학생 교육에 체계적으로 진행됩니다.


Browns 어학원을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리스타 코스(RSA)가 매우 유명하기 때문입니다.

총 5주 과정으로 제공되며, 커피 스킬은 물론 영어실력과 카페 등 서비스업에서 일할 때 필요한 부분을 함께 공부하게 합니다. 시작일이 정해져 있고, 호주 내에서 주류를 취급하는 레스토랑 등등에 일할 때 반드시 필요한 RSA 자격증도 바리스타 과정 학업시 함께 취득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즈 바리스타 과정 동영상



INTENSIVE GENERAL ENGLISH - Beginner to Advanced 

INTENSIVE GENERAL ENGLISH 30+ (Age: 30 and over)

IELTS Exam Preparation

English for Academic Purposes 

Barista@BROWNS

Cambridge courses

English PLUS (Sports, Demi Pair, Hotel/Resort Internship)

High School Preparation 

Primary School Preparation

Junior Camp


BEST UHAK's 조언

브라운즈 어학원 브리즈번 센터는 브리즈번의 중심 시계탑 (City hall)에 위치하여 편리하기도 하지만 

브라운즈의 최신식 시설의 카페테리아에서 아름다운 시청 건물을 감상할 수 있는 것 또한 큰 장점입니다.

브리즈번 내에는 2곳이며, 성인 센터는 Adelaide Street , 주니어 센터는 Ann Street에 위치함.


호주 내에서 타이트하고 세심한 관리로 

일반 영어과정은 물론 주니어과정, 바리스타 과정, 시험준비 과정 등 다양하게 제공중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학생이 큰 만족도의 피드백을 보여주는 인기 어학원입니다. 

특히 바리스타 과정은 흔한 과정이 아니고, 5주 단기간에 커피 스킬은 물론 영어실력과 카페 등 

서비스업에서 일할 때 필요한 영어와 RSA 자격도 취득할 수 있어서 워홀 학생에게도 적극 추천 드립니다.

전화하기

카톡상담

온라인상담

오시는 길